ABOUT ME

-

  • [BANDAI] HAROPLA 008, MOBILHARO !
    Toy/Pla model 2019. 3. 23. 23:36

    안녕하세요. Teemol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프라모델은 바로, 반다이의 HAROPLA MOBILEHARO입니다!

    바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모빌하로의 구성품을 보겠습니다.

    런너만 있고 스티커 같은 건 없네요!


    먼저 하로를 조립해보겠습니다!

    동글동글 귀여운 하로가 만들어졌습니다!


    하로에 팔과 다리를 장착하면!!

    팔과 다리가 생기니까 더욱 귀여워졌네요!


    한가지 더 알아보면,

    하로의 받침대는 하로를 올리기만 할 수 있는 것이 아니라 하로의 팔과 다리를 수납할 수도 있습니다!

    편리한 받침대네요!


    다음으로 몸통을 만들어보겠습니다!

    정말 로봇스러운 몸이네요..


    이렇게 몸뚱어리를 가지게 된 하로는 가지고 놀기에 참 좋습니다!




    하로도 귀엽지만 몸뚱이를 장착하고 다양한 포즈를 취할 수 있다는 점이 참 좋은 것 같습니다!


    아직은 먹선 같은 걸 넣지 않아 좀 밋밋한 것 같기도 하지만, 만들기 쉬운 편이고 가지고 놀기도 좋아서 만족스럽네요!


    감사합니다!

    'Toy > Pla model' 카테고리의 다른 글

    [BANDAI] 카카오프렌즈 라이언 프라모델 3종세트!  (0) 2019.03.19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