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 [BANDAI] 카카오프렌즈 라이언 프라모델 3종세트!
    Toy/Pla model 2019. 3. 19. 23:48

    안녕하세요. Teemol입니다!


    오늘의 프라모델은 반다이에서 출시한 카카오 라이언 프라모델입니다.


    이번에 발매한 라이언 프라모델은 3가지 종류로 출시되었습니다.

    왼쪽부터 후드 라이언 기본 라이언 리본 라이언 입니다.


    하나씩 알아보겠습니다!


    RYAN Heart & Penlight

    먼저 기본 라이언입니다.

    Heart & Penlight인데 아무것도 입지 않은 대신 하트와 펜라이트를 가지고 있습니다.


    기본 라이언의 구성품을 보면, 런너 3개와 스티커가 있네요.


    조립을 하게 되면 아래와 같이 됩니다!

    정말 퀄리티가 좋네요!


    Heart와 Penlight입니다.

    스티커가 어디에 쓰이나 했는데, PenLight에 들어가는 거였네요!

    스티커 말고 나중에 색칠을 해줘야겠습니다!


    RYAN Ribbon

    다음은 리본 라이언 입니다.

    리본 라이언은 손에 들 수 있는 게 없네요.


    리본 라이언도 런너 3개와 스티커가 들어있습니다.


    조립을 하면서 알게 된 리본 라이언의 스티커 용도!

    리본 뒷부분을 가리기 위한 용도였습니다!


    조립을 하게 되면 아래와 같이 됩니다!

    얼굴의 홍조는 스티커입니다

    리본 라이언도 퀄리티가 좋네요!


    RYAN Hoodie

    마지막으로 후드 라이언입니다.

    이 친구도 장비가 없네요!


    후드 라이언도 런너 3개와 스티커가 들어있습니다.


    후드 라이언도 조립을 하면서 알게 된 스티커의 용도!!

    바로 라이언의 목부분입니다!


    조립을 하게 되면 아래와 같이 됩니다!

    후드 라이언도 이쁘네요!


    3종류의 라이언의 발판은 서로 연결할 수 있고, 기본 라이언에 들어있는 펜 라이트와 하트는 후디와 리본도 장착할 수 있습니다.

    참 귀엽네요!


    이렇게 이번에 반다이에서 새로 나온 라이언 프라모델 3종 세트를 보았습니다.


    부품 수가 적어서 조립도 정말 쉽고, 퀄리티도 상당히 높네요!


    다른 카카오 프렌즈 캐릭터도 이 정도의 퀄리티로 나오면 구매할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Toy > Pla model' 카테고리의 다른 글

    [BANDAI] HAROPLA 008, MOBILHARO !  (0) 2019.03.23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