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 [Figuarts ZERO] SMOKER !
    Toy/Figure 2019. 10. 13. 12:02

    안녕하세요. Teemol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피규어는 바로, 피규어 아츠 제로의 2년 전 스모커입니다!

     

    먼저 박스입니다!

    박스에서 중요한 건 정품을 인증해주는 금 고양이 스티커뿐인 것 같습니다!

     

    바로 꺼내서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구성품은 아래와 같이 있습니다.

    몸통, 왼쪽 보는 머리, 오른쪽 보는 머리, 무기를 잡는 팔, 화이트 블로우 팔, 무기, 베이스

    총 7개가 들어있네요!

     

    먼저 박스의 메인 이미지인 봉을 잡은 모습부터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정말 멋있는 피규어 같습니다!

     

    정면을 좀 자세히 보면

    개인적으로 색상도 마음에 들고 퀄리티도 좋은 것 같습니다.

     

    (실제 색상은 오른쪽보단 왼쪽에 가깝습니다!)

     

    다음은 화이트 블로우를 장착한 모습을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봉도 멋있지만 화이트블로우도 나쁘지 않네요!

    다른 피규어들을 보다 보면 이펙트(?)가 굉장히 싸구려 같은 느낌을 받은 적이 많은데,

    개인적으로 스모커는 그런 느낌이 하나도 없습니다!

     

    마음에 안 드는 부분이 단 하나도 없는 피규어네요!

     

    피규어 아츠 제로에서 나온 제품 중 제가 가진 건 스모커뿐인데 정말 잘 만든 것 같습니다.

    나중에 아츠 제로의 다른 피규어도 찾아봐야겠네요.

     

    감사합니다!

     

    'Toy > Figure'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카카오프렌즈] RYAN !  (0) 2019.10.15

    댓글

Designed by Tistory.